본문 바로가기
menu

suksuk.com

search
닫기
북클럽
날따방
모임터
쑥쑥닷컴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쪽지
스크랩
나를 따르라
쑥쑥 플러스
  • 강의실

  • 쇼핑몰

  • 공연

가입신청

컨텐츠

Bridge to Terabitjia 두번째 미션입니다(chapter 4~7)

2

0. 새로 알게 된 어휘


1. 동생  메이벨이 아빠에게서 받은 Twinkies를  빼앗아간 제니스에 대한 복수는 어떤 방법이었나요?


2. 제시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슬리에게 주고 싶었던 것들과 결국 준 선물은? 그리고 레슬리가 제시에게 준 선물은 무엇이었나요?


3. 부모님에대한 레슬리와 제시 각자의 생각이나 태도는 어떻게 다른가요?


4. 학교에서 짱이던 제니스가 결국 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것을 위로하면서 레슬리가 한 말은?


처음엔 좀 어렵다 싶었는데 내용을 알아갈수록  속도가 붙는 책인 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consolation : 위안
make a fuss over someone: ~에게 지나칠정도로 애정/관심을 보이다.
plunk: 내려놓다
contempt: 경멸
stronghold: 근거지/지지지역
plunge: 곤두박질치다
mischief: (어린아이들) 나쁜짓/장난
egg somebody on - 를 부추기다
foundling 업둥이

1. 제니스에게 가짜로 연애편지를 써서 몰래 놓아둠. 제니스는 실제로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아이에게서 온 편지인줄 알고 소문을 내고 망신을 당하게 됨.
2. A book of his drawings, TV. 결국은 하교길에 길거리에서 공짜로 분양중인 강아지를 얻어 선물함.
3. 레즐리는 자신의 부모를 이해하고 싶어하고 친구처럼 지냄. 제시는 이런 레즐리와 레즐리의 관계가 낯설고 어색함. 부모는 자신에 의해 달라질수 없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가끔은 자신이 실제 아들이 아니고 지적인 친부모가 따로 있다는 상상을 함.
4. 가장 친한 친구들이 제니스의 가정사 (아빠의 폭행)을 다른 친구들에게 소문냈기 때문에. 레즐리는 모른척하고 쿨하게 지나치면 금새 모두 잊어버릴꺼라며 자신의 경험을 들어 조언해 줌.



한번에 쭉 다 읽고 난 후, 매주 미션 해당 챕터 다시 읽고 있어요. 단어 찾아가면서요.
다시 읽으니 이해 안하고 그냥 넘어간 문장들이 엄청 많네요. 다시 자세히 다 읽고 난후 미션 올리겠습니다. ㅎ 
다들 화이팅이요!!!